최근 구충제를 이용해서 개인마다 특정 질병을 치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치료되지 않았던 원인 불명의 질병들이 다양한 구충제를 먹고나서 호전되었다는 사례들이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후기들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니타조사나이드 라는 구충제의 효과도 정말 좋다고 합니다.
특히, 병원에서 치료되기 힘든 간염같은 경우에도 니타조사나이드로 치료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인터넷 신문기사에도 니타조사나이드의 효능에 대한 기사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기존 사용 '기생충약' 대장암·전립선암 치료한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news/dailynews_view.jsp?mn_idx=213538
기존 사용 '기생충약' 대장암·전립선암 치료한다 - 헬스케어N - 헬스조선,헬스케어엔
기존 사용되고 있는 기생충 치료 약물이 새로운 대장암과 전립선암 치료법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노르웨이 베르겐대학 연구팀이 'Nature Chemical Biology'지에 밝힌 새로운 연구결과에
health.chosun.com
기존 사용되고 있는 기생충 치료 약물이 새로운 대장암과 전립선암 치료법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노르웨이 베르겐대학 연구팀이 'Nature Chemical Biology'지에 밝힌 새로운 연구결과에 의하면 니타족사나이드(nitazoxanide) 라는 기생충 치료 약에 든 물질이 전립선암과 대장암 세포들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립선암과 대장암의 경우에는 Wnt (wingless)/Beta-catenin 신호전달계라는 세포 신호전달 경로의 조절능 상실로 인해 암 세포가 자라고 증식할 수 있다.
기존 약물중 암 세포증식을 억제할 수 있는 약물이 있는지를 찾기 위해 진행한 이번 연구결과 기존 사용되고 있는 기생충약에 들어 있는 니타족사나이드라는 성분이 암 세포 성장을 막는데 효과적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니타족사나이드가 활성된 Beta-catenin 경로를 효과적을 차단 암 세포 성장을 멈추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FDA 승인을 받은 기존 약물들은 이미 임상시험을 마쳤고 실제 치료에 상요되고 있어 의료진들이 체내 효과에 대해 보다 잘 알고 있어 매우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연구팀은 "하지만 실제로 대장암과 전립선암 치료에 니타족사나이드 사용을 확신하기 위해서는 추가적 연구가 더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니타조사나이드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면 1만원 할인됩니다.
https://www.sakura-herb.com/?raf=ref1586329
핀페시아 직구몰 사쿠라허브
핀페시아, 핀페시아 직구, 핀페시아 구매대행, 핀페시아 후기, 사쿠라허브 핀페시아
www.sakura-herb.com




